[제약소식] 세노비스, 새해맞이 최대 30% 할인 이벤트

[제약소식] 세노비스, 새해맞이 최대 30%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7-01-17 14:35:29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제약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새로운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노비스,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인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솔루션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트윈세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등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되고,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친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했다.

1월31일까지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세노비스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오메가-3(EPA/DHA) 500mg을 한국인 영양소 기준치에 맞게 한 캡슐에 채워 건강을 플러스 해주는 프리미엄 건강솔루션이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기업 프로비(Probi)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를 식약처 1일 섭취 기준 최대치인 1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부모님을 위한 ‘트리플러스50+’는 50세 이후 꼭 필요한 영양소를 식약처 1일 영양 섭취 권장량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기초 영양 및 항산화,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을 담았으며, 혈행건강과 혈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DHA) 700mg까지 50세 이후 건강에 특별히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한 캡슐에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혈행개선 및 혈중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와 남녀에게 꼭 필요한 1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녀 커플 세트(맨즈멀티+우먼즈멀티)’, 항산화 기능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코엔자임큐텐 세트’, 항산화를 위한 프로폴리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더해진 ‘프로폴리스+ 세트’, 눈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만을 담은 ‘루테인+오메가-3 세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가 마련됐다.

또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키즈 수퍼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도 함께 구성돼 어린이부터 연세가 높으신 부모님까지 누구에게나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2017년 새해를 맞아 가족과 친지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변화하는 현대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을 선물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롯데 H&B 스토어 ‘롭스’ 86개 전점 입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Cosmetic + Pharmaceutical)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롯데 H&B 스토어 ‘롭스’ 전점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LOHB’s)는 2013년에 출범한 롯데 계열의 H&B(Health & Beauty) 스토어로 현재 전국에서 8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로써 롭스에서는 재구매율이 높은 센텔리안24의 인기품목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미백기능이 강화된 ‘마데카크림 브라이트닝 포뮬러’, 정제수 대체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마데카 토닝에센스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다.

2015년 4월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센텔리안24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에 이어 드럭스토어까지 이르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판매망을 구축하게 됐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센텔리안24는 다양한 유통채널 진출과 최근 마데카크림의 TV-CF 방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며, “이번 H&B 스토어 입점과 같이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유통을 더욱 확대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이번 유통 확대를 기념해 롭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센텔리안24 모든 품목에 대해 1월 31일까지 최대 52%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콜로플라스트케어 서비스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덴마크 헬스케어 기업 콜로플라스트 코리아는 콜로플라스트케어 서비스론칭 기념 오는 2월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과 2월 두달 간 콜로플라스트 자가도뇨 카테터를 구매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사피아노 소가죽의 고급스러운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제공한다.

배뇨장애를 가진 신경인성 방광환자는 비뇨기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신경과, 신경외과 등을 통해 의사 처방전을 발급받은 후, 콜로플라스트 본사 및 대리점을 통해 자가도뇨카테터를 구매할 수 있다.

1월 론칭한 콜로플라스트케어(Coloplast Care) 서비스는 환자들이 요양급여 환급 절차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병원 검사 및 퇴원 후, 카테터사용에 관한 환자에게 필요한 모든 교육을 제공하는 일대일 원스톱 서비스다.

환자들은 자가도뇨카테터 구입 후, 요양 급여를 환급받으려면 ▲병원 방문 ▲요류역학검사 ▲환자등록신청서 ▲처방전 ▲카테터구입 ▲공단서류제출 ▲90%환급 등의 다소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지만 콜로플라스트케어 서비스를 통해 모든 서류를 공단에 직접 제출하는 어려움 없이 등록 및 환급 절차 대행이 가능하다.

90일 처방전 기준자가도뇨 구입비용 81만원을 먼저 지급 후, 보험공단을 통해 72만9000원을 추후 환급받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본인보험급여부담금 10%인 8만1000원만 먼저 지급하면, 집에서 자가도뇨카테터를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 자가도뇨카테터를 처음 사용하거나, 요양 병원 퇴원 후, 자택에서 직접 방광 관리해야 하는 환자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이나 궁금증에 대해 전화나 카카오톡옐로우 ID ‘콜로플라스트’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이 실생활에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콜로플라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콜로플라스트케어 서비스는 실제로 환자들이 겪는 불편과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만든 구매 및 환급대행 서비스로 그들의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절차를 대행하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서 환자에게 적합한 사용방법에 대해개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케어 서비스를 통해 환자의 신체적, 경제적 부담을 해소함과 동시에 환자에게 보다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해져 환자의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