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2015학년도 수능만점자를 배출한 분당청솔학원에서 2월 13일(월)에 2018학년도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분당청솔학원 재수정규반은 최상위권을 위한 '하이퍼슈프림반'과 개인별 취약과목과 과목별 약점단원을 파악하여 수업시간이 강화된 반에 배정하는 '취약과목 강화반'으로 운영된다. 취약과목 강화반에서는 학생마다 취약한 단원과 개념, 약점문제가 반영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모든 수업은 선택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유연학기제'에 따라 구성되고, 맞춤 필수개념 정리와 함께 1학기가 지남에 따라 학생 개개인에 맞춘 효과적 수업과 자습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선택 테마특강을 실시한다.
체계적인 관리로 유명한 분당청솔학원의 '8025관리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학생들은 성적관리부터 입시까지 빈틈없는 관리를 받으며, 담임선생님은 8025분석리포트를 바탕으로 학생에게 맞는 학습전략과 입시전략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하여 성남, 용인, 수원, 광주에 35대의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학생들이 셔틀버스를 탑승하였는지, 학원에 잘 도착하였는지 안내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학생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에서는 2월 10일(금) 오후 7시에 재수성공전략 설명회가 실시될 예정이다. 1부는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진학정보실 장재웅 실장의 2018학년도 대입변화와 입시전략에 관하여 설명회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분당청솔학원 이상원 교무실장의 2018재수성공전략이 이어질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실시되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