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실용성도 잡은 '유럽 소형가전' 들여볼까

디자인에 실용성도 잡은 '유럽 소형가전' 들여볼까

기사승인 2017-02-18 05:00: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유럽 프리미엄 주방 소형가전이 인기다. 쉽게 질리지 않고 인테리어 가전으로 보기에 좋을뿐더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특히 스웨덴의 일렉트로룩스, 이탈리아의 스메그나 드롱기 같은 브랜드 제품들은 초보 주부들이나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워너비 스타일 주방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최적의 분유 온도를 맞추기 위한 초보 엄마들의 필수품, 북유럽 분유포트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무선주전자는 주부들 사이에서 스웨덴 프리미엄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북유럽 분유포트’로 유명하다. 초보 엄마들의 경우 아기를 위한 분유의 물 온도를 맞추기가 어려운데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주전자는 원하는 최적의 온도 설정은 물론 사용 후 맞춤 온도로 보온까지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는 50℃에서 100℃ 사이, 8단계로 디지털 멀티 온도 조절이 가능해 아기 분유와 이유식 준비에 최적이다. 또한 원하는 온도를 선택해 40분간 일정하게 지속 보온되는 기능이 있어 물을 다시 끓이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나 라면을 끓일 때도 적절한 온도를 맞추는데 유용하며, 60초 안에 빠르게 1컵의 물을 끌일 수 있는 한 컵 터보 기능이나 한 눈에 쉽게 보이는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 등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레트로풍 토스트기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는 아날로그 감성의 복고풍 스타일에 감각적인 색상을 조합한 소형가전으로 인기다. 특히 토스터기는 특유의 곡선과 빈티지한 감각의 색상으로 유명하고, 다른 소형 가전 대비 가격대가 높지 않아 최근 결혼 또는 신혼 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 유용하다.

이 제품은 컬러풀한 기존 토스터기에 이어 깨끗한 화이트 색상을 조합해 최근 출시됐다. 도장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으며 36㎜의 넓은 투입구가 특징이다. 또한 스메그 토스터는 6단계의 브라우닝 기능으로 단계별 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해동 기능과 베이글 기능이 추가돼 있다.



◆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처럼, 홈카페족을 위한 드롱기 카푸치노 커피머신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De’Longhi)의 아이코나 빈티지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레트로 컨셉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한 신혼 가전을 찾는 젊은 층에 인기다. 이 제품은 우아하고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은 물론 드롱기만의 기술력으로 오리지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드롱기 커피머신은 카푸치노 시스템을 적용하면 스팀과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생성할 수 있다. 컵워머 기능으로 컵을 예열한 후 커피를 추출하면 더욱 풍미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물탱크와 컵 받침은 분리가 가능해 청소가 용이하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