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 ‘더마허브’, 아름다운가게에 셀화이트닝비비 기증 外

[보건산업] ‘더마허브’, 아름다운가게에 셀화이트닝비비 기증 外

기사승인 2017-02-24 16:25:58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병원화장품 전문기업 MDH홀딩스의 더마허브가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 자체 상품인 셀화이트닝비비 300개를 기증했다.

회사측은 이번 기증식은 3월 더마허브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자 ‘아름다운가게’에 기증의사를 전달해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의 취지와 발맞춘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식에서는 아름다운가게의 특성을 살려 바나나박스와 남는 자투리(천 조각)로 만든 액자형태의 감사장이 전달돼 의미를 더했다. 아름다운가게의 감사장과 위촉장은 재활용, 재사용, 나눔을 담은 특별 제작품으로 유명한데 와인병 위촉장, 양장본 문학전집을 활용한 감사장 등이 있다.

MDH홀딩스 선우유정 대표는 “화장품의 좋지 않은 성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며 안전한 성분으로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자극 순한 화장품을 개발해 많은 분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마허브는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병원화장품 브랜드로서 셀화이트닝비비의 경우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고기능성 제품이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과 기업으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국내외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 기업으로 이번에 기증받은 더마허브 셀화이트닝비비는 1호점인 안국점, 압구정점, 강남구청점 등 3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오스템임플란트와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오스템임플란트와 치과 환자의 치주질환 및임플란트 사후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략적파트너십을 맺고 비즈니스 협업에 나섰다.

이번 파트너십은 필립스코리아 헬스 앤 웰니스(Health & Wellness) 사업부가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의 임상적 유효성을 알리고자 주관한 것으로 소닉케어 제품을 오스템임플란트 유통망을 통해 전국 치과병의원에 판매하는 것이 협업의 골자이다.

이를 통해 필립스코리아는 많은 치과 전문의들이 소닉케어를 직접 경험하고 환자의 홈케어에 효과적인 구강관리 제품으로 추천해 음파칫솔이 널리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필립스코리아관계자는 “필립스코리아는 홈 헬스케어 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차원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오스템임플란트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소닉케어의 확실한 효과를 더욱 많은 치과 진료 환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