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증권 이색 홍보 영상 눈길 外 삼성證·미래에셋대우

[금융 이모저모] KB증권 이색 홍보 영상 눈길 外 삼성證·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7-02-28 15:55:00
[쿠키뉴스=김태구 기자] ◇통합 KB증권, ‘새로운 만남’ 주제의 이색 홍보영상 큰 호응

KB증권이 지난 2월초 선보인 통합 증권사 홍보영상인 ‘KB Surprise Concert’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번 디지털 홍보영상은 음악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은 락(Rock)그룹 국카스텐이 직접 참여한 이색적인 홀로그램 영상과 게릴라 콘서트 현장 스토리를 담았다. 국카스텐과의 새로운 만남처럼 통합 KB증권이 고객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만들어진 시너지가 고객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행진하겠다는 의미다.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 개최…연금투자전략 제안

삼성증권이 '부부은퇴학교'를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서초동 삼성증권 삼성타운금융센터 투자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선착순으로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은퇴학교는 '돈되는 연금투자전략'을 주제로, 연말정산부터 돈되는 퇴직연금 재테크, 운용노하우와 투자전략을 삼성증권 은퇴설계연구소 전문가들이 직접 소개한다. 1부는 박영아 연구위원이 '돈버는 연말정산, 지금부터 준비한다', 2부는 이경호 수석위원이 '봄에 준비해서 겨울을 대비하는 연금 재테크', 3부는 안윤철 수석위원이 '퇴직연금 및 개인연금을 위한 운용 노하우와 투자전략'을 주제로 세테크와 연금을 활용해서 준비하는 직장인의 생애자산관리를 제시할 예정이다.

◇미래에셋대우, IWC광주 오픈

미래에셋대우가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 위치한 미래에셋대우 광주사옥에서 IWC광주 오픈식을 28일 개최했다. IWC광주는 총 40여명의 직원이 전주, 나주 혁신도시 등 호남지역 법인과 개인고객들에게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IWC는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대구지역에도 순차적으로 오픈해 지방 4개 거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