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대신·삼성·미래에셋대우, 3월 이벤트 선물이 펑펑

[금융 이모저모] 대신·삼성·미래에셋대우, 3월 이벤트 선물이 펑펑

기사승인 2017-03-02 18:01:01

[쿠키뉴스=김태구 기자] ◇대신증권, 인공지능 챗봇 ‘벤자민’ 출시 경품 쏜다

대신증권이 인공지능 기반 챗봇 서비스 ‘벤자민’ 출시를 기념해 ‘질문하면 얻으리라! 벤자민이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벤자민 서비스는 금융계의 전설적 인물인 벤자민 그레이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대화형 채팅봇이다. 대신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MTS)인 사이보스터치나 크레온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벤자민과의 대화창으로 입장 후 대화를 진행하거나 서비스 평가, 의견 등을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화를 진행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편의점상품권, 커피교환권, 우유교환권 중 1매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서비스 평가나 고객의견을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100명에게는 3만원권 모바일주유권, 150명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펀드 가입하면 ‘호텔 숙박권’ 행운

삼성증권이 온라인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에서 펀드 사GO, 선물 받GO'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팝(POP) HTS,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주간단위로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매주 선착순 1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3000만원이상 매수한 고객 선착순 3명에게는 외식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펀드 신규 또는 추가 매수한 금액을 주간 단위로 합산하며, 행사 기간 중 매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추가 증정한다.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플러스 계좌 개설시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미래에셋대우가 다이렉트플러스 계좌개설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실시한다. 다이렉트플러스는 스마트폰이나 방문예약신청으로 쉽고 빠르게 주식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미래에셋대우 계좌가 없던 고객이 신규로 다이렉트플러스를 통해 계좌개설시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계좌개설시 1만원, 계좌개설 후 10만원 이상 거래시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계좌개설 이벤트 대상 고객이 TIGER ETF 거래 시 2017명을 추첨하여 TIGER 레버리지ETF 1주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이렉트플러스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타사 대체 입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타사에서 다이렉트플러스 계좌로 주식을 옮기고, 1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현금을 제공한다.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