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세계활축제 프로그램 제안공모 심사 결과 발표

예천군 세계활축제 프로그램 제안공모 심사 결과 발표

기사승인 2017-03-16 09:42:20
 [쿠키뉴스 예천 = 노창길 기자] 예천군는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공모전을 실시해  접수된 아이디어의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군은 이번 공모에는 94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고 관람객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수 있고 창의적이고 차별화 된 참여·체험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창의성, 실현가능성, 적용범위, 대중성, 경제성 등에 중점을 두고 평가 해 총 9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작은 최우수 1명 김수완(경산), 우수 3명 장영민(서울) 전은경(부산), 배성빈(예천), 장려 5명  여은혜(성남), 도문자(인천), 김용겸(전주), 박성윤(예천), 이옥기(예천)가 선정됐으며 수상자에게는 최우수 50만원, 우수 20만원, 장려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되고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1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군은 이번 프로그램 제안공모에서 당선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축제 관계자와 전문가의 검토와 보완을 거쳐 축제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는 세계전통활연맹 창립과 더불어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활서바이벌 게임과 국궁·양궁 활쏘기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