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한동수 군수“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 수상

청송군 한동수 군수“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7-03-29 19:19:47
 [쿠키뉴스 청송 = 노창길기자] 한동수 청송군수는  2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시상식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중앙선데이, JTBC,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산자원부에서 후원  하며, 공공기관과 기업의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국가와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한 CEO를 12개 부문  으로 선정해 수상한다.

 한 군수는 2007년 12월 청송군수에 당선된 이래 청송사과, 주왕산, 주산지 등 청송만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환경을 활용  한 체계적인 관광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

 또한 경북에서는 최초로 2011년 국제슬로시티로 지정을 받았으며, 올해 3월 재인증을 받아 앞으로 5년간 국제슬로시티  청송이라는 이름으로 청송을 세계에 널리 알릴 기회를 얻게 됐다.

 한 군수는 수상소감으로 “청송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자원과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MICE 산업, 헬스투어 등 새롭게 각광받 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을 적극 육성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한발 더 나아가 군민 모두가 행복한 아름다운 동행 이 되 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