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측 “문채원 남자친구? 너무도 허무맹랑… 법적 대응할 것”

문채원 측 “문채원 남자친구? 너무도 허무맹랑… 법적 대응할 것”

기사승인 2017-04-05 11:05:13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배우 문채원 측이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악성 글에 대해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문채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5일 공식 홈페이지에 “문채원 배우 관련 악성 글에 대한 공지 및 경고”라는 제목의 공식 입장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온라인상에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는 한 네티즌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공지하며 해당 네티즌에게 경고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게재하는 글들에 대하여 모두 모니터링 해왔지만, 너무도 허무맹랑하여 일절 대응하지 않으며 참아왔다”며 “하지만 점점 도가 지나치고, 불쾌감을 넘어서는 글들이 게재됨에 따라 해당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한 네티즌이 온라인상에서 자신이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켰다.


<다음은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금일, 배우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온라인상에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는 한 네티즌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공지하며 해당 네티즌에게 경고합니다.

그동안 게재하는 글들에 대하여 모두 모니터링 해왔지만, 너무도 허무맹랑하여 일절 대응하지 않으며 참아왔습니다.

하지만 점점 도가 지나치고, 불쾌감을 넘어서는 글들이 게재됨에 따라 해당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문채원 배우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