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결승전이 오는 8일 오후 5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 1월1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3개월 간 진행된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결승전은 고수게이머즈(gosugamers.net) 기준 세계 랭킹 1위에 빛나는 루나틱 하이와 다크호스 러너웨이가 맞붙는다. 앞선 8강에서 러너웨이가 루나틱 하이를 꺾은 전력이 있는 탓에 치열한 맞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결승전 본 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앞서 5시부터는 결승전 프리뷰가 진행된다. 대회의 프리뷰는 OGN 케이블 TV 채널과 OGN의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60프레임 1080P 고화질로 방송되며 본 경기는 OGN 케이블 TV 채널과 티빙은 물론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결승전이 벌어지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는 오후 2시부터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버워치 모자, 티셔츠 등 관련 상품과 게이밍 헤드셋 등 여러 경품을 추첨을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