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이 7일 정식 출시됐다.
이번 확장팩 출시를 통해 135장의 새로운 카드들이 게임에 추가되고, 탐험 모험모드가 열린다.
플레이어들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운고로를 탐험하며 토착 생명체에 대해 배우고, 놀라운 정령 에너지를 이용하며, 빽빽한 밀림의 안개 너머 숨어 있는 강력한 하수인을 발견할 수 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창세부터 세상을 배회하던 고대 정령과 식인 식물, 광포한 포식자가 우글거리는 태고의 경이로 가득 찬 땅으로 플레이어들을 안내한다. 이 새로운 확장팩에 등장하는, 무자비한 약육강식의 먹이사슬 정점에 선 포식자인 분화구의 공룡들은 모든 위협에 적응하는 법을 배웠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적응 능력을 가진 하수인들은 새로운 특성이나 능력을 습득하고 먹이를 사냥하는 능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게임에는 용감하고 호기심 가득한 모험가들을 깊이 끌어들이기 위해 신비하고 새로운 보상인 퀘스트 카드가 추가되었다. 이 전설 퀘스트 카드는 항상 손에 쥐고 대전을 시작하게 되며 카드 요구 조건이 충족되어 퀘스트를 완료하면 놀라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는 “공룡과 정령 하수인, 그리고 적응과 퀘스트 시스템이 적용된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선사 시대에서 느껴질 법한 박진감으로 하스스톤의 다음 장을 열 것”이라며 “플레이어들이 운고로의 밀림을 탐험하며 만들어 낼 새로운 전략이 무척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