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훼라민큐 새 TV광고 선봬 外

[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훼라민큐 새 TV광고 선봬 外

기사승인 2017-04-17 08:22:23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동국제약 생약성분 훼라민큐(Q) TV-CF 온에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 성분을 강조한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Q)’의 새로운 TV-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최근 대표 일반의약품 인사돌플러스와 판시딜, 센시아의 신규 광고를 방영한데 이어, 상처치료제로 유명한 마데카솔의 새로운 TV-CF도 이달 중에 공개하는 등 주요 품목들의 광고 소재 교체를 마무리하고 있다.

훼라민큐의 새 광고에는 메인 모델 이일화씨와 ‘제2회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들이 함께 출연한다.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는 40~59세 갱년기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해 동국제약이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일반인 모델선발 이벤트다. 올해도 카메라 테스트, 면접 심사, SNS 투표 등을 통해 김현정, 이혜성씨를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에서 일반인 모델들은 안명홍조, 발한 등의 몸의 변화와, 우울하고 짜증나는 마음의 변화를 호소한다. 이때 신체적 증상을 개선해 주는 ‘서양승마’와 정신적 증상을 개선해 주는 ‘센인트존스워트’가 저울에서 균형을 이루며 훼라민큐의 효과를 암시해 준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갱년기 증상과 훼라민큐의 성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킬 수 있도록 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일반인 모델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는데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부분이 많다”며 “여성갱년기 증상을 그냥 방치하지 말고 입증된 의약품을 통해 초기부터 몸과 마음을 관리하자는 메시지가 이번 광고를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한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치료 중요성 강조…바이스카 캠페인 영상 공개=흉터전문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가 2017년 #byescar(바이스카) 캠페인의 영상을 지난 13일 공개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2015년 ‘Scar Love(스카 러브)’ 캠페인을 시작으로, 흉터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여성들의 흉터 없이 더 나은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매년 실시해 왔다.

2017년 더마틱스 울트라의 캠페인인 ‘바이스카’의 뜻은 흉터로 인한 고민과 일상에서의 불편함을 떠나 보낸다는 것으로, 흉터치료를 통해 흉터와 이별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은 몸에 있는 크고 작은 흉터로 인해 여성들이 겪는 불편한 순간을 세 가지 에피소드로 풀어 냈다. 또 흉터 때문에 목걸이 대신 스카프를 두르거나 치마 대신 바지를 입는 등 아름다운 모습을 포기하는 장면들은 여성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흉터들이 일상 생활에서 흔히 생기는 것이라고 말해 내 몸에 있는 흉터와 흉터치료에 대한 관심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더마틱스 울트라의 #byescar 캠페인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흉터 사진을 올려 동참할 수 있다. 자신의 몸에 있는 크거나 작은 흉터를 찾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byescar의 해시태그와 함께 치료다짐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아직도 많은 한국 여성들이 흉터치료에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거나, 흉터를 치료할 수 있다는 사실조차 잘 모르고 있다”며 “지금이라도 흉터치료를 시작하면 된다는 메시지가 담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흉터치료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화, ‘2017 몽드셀렉션’ 출품 전 제품 수상=㈜일화가 국제품평회 ‘2017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 전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부터 시작해 매년 건강, 음료, 음식, 미용, 주류 제품 중 부분별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세계 3대 국제 품평회다. 2017년에도 80여개국 2500여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돼 경쟁을 벌였다.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 몽드셀렉션에 참가하고 있는 일화는 올해 진스트 15와 천수삼, 닥터삼 등의 인삼 및 홍삼 제품 및 초정탄산수, 맥콜 등의 음료 등 총 10개를 출품해 모두 수상했다. 

‘진스트15 소프트캡슐’은 2015년 처음 참여한 이후 3년 연속 금상을 기록하며,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최우수금상 또는 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게만 수여하는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를 받았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진스트15 홍삼농축액’과 ‘천수삼 농축액’이 최우수금상(Grand Gold)을,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인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초정탄산수’와 유기농 보리탄산음료 ‘맥콜’이 각각 금상과 은상을 기록했다. 

일화 이성균 대표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몽드셀렉션에서 쟁쟁한 글로벌 건강 식품과 경쟁하여 전 제품이 수상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겠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글로벌 헬스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