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쉐보레, 프로야구 마케팅 본격 시동=쉐보레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전국 야구장에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고 프로야구팬을 만난다.
쉐보레는 22일과 23일,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어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EV(Bolt 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 경기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야구 마케팅은 오는 8월 말까지 서울 잠실구장,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부산 사직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클라쎄오토, 구리 서비스센터 오픈=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는 경기도 구리시에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서울 및 수도권, 경기 동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 내 서비스센터로 몰리는 경기 동북부 및 수도권 지역의 서비스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서울과 경기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충지인 경기도 구리시에 자리잡았다. 이로 인해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접근하기에 용이한 장점을 지닌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의 연면적은 513.6㎡,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어 일일 최대 2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르노삼성,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 진행=르노삼성자동차는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그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엔 아까운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로서 오는 5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나만의 개성 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BMW, 5월 가정의 달 라이프스타일 캠페인=BMW 그룹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2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BMW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과 함께 20 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BMW i 머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바이크 구매고객에게는 BMW M 텀블러를 제공하며, 어린이날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BMW 주니어 크루즈 바이크를 BMW 바이크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MW 모터스포츠 텐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MINI는 캠페인 기간에 맞춰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완성한 2017년 신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캠페인 혜택으로 MINI 폴딩 바이크와 베이비 레이서 20% 할인, 신규 MINI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MINI 피크닉 매트를, MINI 폴딩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MINI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