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방’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출연 확정… 후배 MC들 조언하는 역할

‘세모방’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출연 확정… 후배 MC들 조언하는 역할

‘세모방’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17-05-17 10:10:32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방송인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으로 구성된 전설의 MC군단이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에 출연한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로 방송사 간의 벽을 허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17일 ‘세모방’ 측은 “전설의 MC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 씨를 위원회 4인방으로 모시게 됐다”면서 “선배 MC로서 후배들에게 당근과 채찍,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모방 위원회 4인방으로 확정된 네 사람은 국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온 MC군단들의 모습을 함께 지켜보며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세모방’ 측은 “조만간 국내외를 누비며 방송을 만들 후배 MC군단 라인업도 공개할 예정”이‘세모방’은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45분 첫 방송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