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메나리니 풀케어, 가수 가희와 함께하는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 공개=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알버트 김)가 가수 겸 프로듀스101의 트레이너 가희와 함께한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Everyday 풀케어’는 한국메나리니가 손발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손발톱 무좀 치료를 돕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건강 캠페인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국메나리니 측은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가희를 통해 손발톱 무좀의 핵심인 매일 꾸준한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건강한 손발톱의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Mnet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 시즌 2’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가희는 이날 공개된 화보 속에서 집안, 외출, 요가 컷 등을 통해 일상 생활 속 건강한 발톱이 돋보이는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가희는 풀케어 화보 인터뷰를 통해 작은 동작 하나하나에 감정을 표현하는 댄스 가수로서 직업의 특성 상 평소 손가락, 발가락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밝히며, 잦은 페디큐어와 하이힐, 스타킹 등으로 인해 발톱 무좀에 취약한 여성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풀케어를 소개했다.
가희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Everyday 풀케어’ 어플리케이션과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완치에 이르기까지 매일 꾸준한 치료를 요하는 손발톱 무좀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건강한 손발톱의 아름다움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화보를 준비했다”며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가희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간과하기 쉬운 발끝까지 케어하여 다가오는 여름 건강과 자신감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메나리니는 오는 6월 말까지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활동을 통해 누적된 포인트를 굿네이버스의 ‘좋은마음센터’를 통해 싱글맘을 위한 상담지원활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멀츠코리아 ‘울쎄라’ 전세계 시술 100만건 달성=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HIFU 리프팅 기기 울쎄라(이하 울쎄라)가 글로벌에서 시술 건수가 100만건을 달성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울쎄라는 지난 2009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유일한 리프팅 기기다. 회사 측은 “출시 8년 후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100만건의 시술 건수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2009년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멀츠코리아 의학팀의 노정임 상무는 “울쎄라는 비침습 시술방식으로 자연적으로 콜라겐을 재생해서 주름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 시술 후 회복기간이 거의 없어 고객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이번 울쎄라의 전 세계 시술 건수가 100만건에 도달했다는 점은 그 효과와 안전성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울쎄라의 초음파 영상기술인 딥씨(DeepSEE)는 의료진이 시술을 진행하며 울쎄라의 팁이 피부에 닿는 동안 시술에 해당되는 피부 층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의료진은 목표한 부위에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궁극적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딥씨 기술은 50개 이상의 임상연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발행된 60편 이상의 논문 및 전세계 100건 이상의 특허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유수연 대표는 “이번 기록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쎄라가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고객과 의료진에게 신뢰 받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국내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선택 받고 있는 울쎄라의 프리미엄 가치에 대해서 고객에게 직접 전달될 수 있도록 ‘울쎄라 100만건 시술 달성 축하 캠페인’과 ‘울쎄라 정품 인증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햇다.
현재 멀츠에서는 울쎄라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울쎄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정품 울쎄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울쎄라 기기에 부착된 울쎄라 앰플리파이투 인증마크 확인을 통해 가능하다. 정품 울쎄라로 시술 받은 후에는 멀츠에서 발급하는 정품팁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건강보험 40주년 워킹페스티벌’ 후원=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자사 대표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오는 27일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 걷기대회 ‘건강보험 40주년 Walking Festival(워킹 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걷기대회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건강보험 40주년 기념과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확대 및 보급을 위해서울시와 함께 개최하는 행사다. 상암 하늘공원 일대 3.3km코스로 진행되며 건강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걷기대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며, 행사장 내에 설치된 건강 체험 부스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미에로화이바 샘플링, 이벤트 등 현장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행사 성격과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매칭돼 자연스러운 홍보효과가 예상되는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미에로화이바가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좋은 날씨에 좋은 음료, 좋은 풍경과 함께 하는 워킹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