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 7월 15일 첫 방송… ‘아빠! 어디가?’ 김유곤 CP의 새 가족 예능

‘둥지탈출’ 7월 15일 첫 방송… ‘아빠! 어디가?’ 김유곤 CP의 새 가족 예능

기사승인 2017-06-12 10:52:23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김유곤 CP의 새 가족예능 tvN '둥지탈출'이 다음달 15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둥지탈출’은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생활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연예인의 자녀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생활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MBC ‘아빠! 어디가?’를 만든 김유곤 CP가 tvN에서 처음 선보이는 예능이다.

‘둥지탈출’에는 최민수, 박상원, 이종원, 국회의원 기동민, 박미선, 김혜선과 이들의 자녀 6인이 출연한다. 최민수의 아들 최유성, 박상원의 딸 박지윤,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 국회의원 기동민의 아들 기대명, 박미선의 딸 이유리, 김혜선의 아들 최원석이 낯선 땅 네팔에서 누구의 도움 없이 서로만을 의지한 채 생활한다. 방송에서는 이를 모니터링하면서 미처 몰랐던 자녀들의 새로운 면을 발견한 부모들의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김유곤 CP와 ‘아빠! 어디가?’에서 함께한 성동일-성준 부자(父子)가 특별출연했다. 영상에서 성동일은 “’둥지탈출’이라는 제목이 마음에 든다"면서 “혹시 다 떠나서 안 돌아오는 것 아니냐”고 농담을 전했다.

김유곤 CP는 “’둥지탈출’을 통해 ‘아빠! 어디가?’를 잇는 새로운 가족예능을 선보이려 한다”며 “낯선 곳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생활하며 한 뼘 성장한 아이들의 모습과 이국적인 풍경이 시청자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둥지탈출’은 다음달 15일 오후 7시40분 첫 방송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