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진아식당’ 두 번째 메뉴 ‘랜덤’ 오는 20일 발표

이진아, ‘진아식당’ 두 번째 메뉴 ‘랜덤’ 오는 20일 발표

기사승인 2017-07-04 12:03:04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가수 이진아가 오는 20일 미니앨범 ‘랜덤’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진아는 4일 오전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 장난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한 장의 그림을 공개했다. 이진아는 이 그림으로 앨범 타이틀 ‘랜덤’(RANDOM)과 앨범 발표일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0일 이진아가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랜덤’은 ‘진아식당’ 시리즈의 두 번째 메뉴로 콘셉트 상 ‘메인디쉬’에 해당하는 앨범이다. 이진아만의 독특한 감성, 유려한 재즈 피아노 선율과 독특한 시선을 기반으로 한 팝재즈 넘버 7곡을 수록해 스펙트럼의 확장을 예고했다.

이진아는 지난해 6월 ‘진아식당’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 ‘애피타이저’ 음반을 발표해 팝재즈 음악을 선보인 바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랜덤’을 필두로 한 7곡에서 화려한 화성 밑에 잔잔히 흐르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라며 “가사 한 줄마다 세상을 대하는 따뜻한 시선은 변함이 없고, 노래마다 강약 조절의 완급이 더욱 확실해져 성숙한 카리스마까지 엿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진아가 다양한 공연과 페스티벌을 통해 미리 선보인 곡들은 과감한 퍼포먼스와 캐치한 멜로디로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이진아는 오는 20일 미니음반 ‘랜덤’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