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다음달 7일 정식 데뷔 ‘고척돔 무대 선다’

워너원, 다음달 7일 정식 데뷔 ‘고척돔 무대 선다’

기사승인 2017-07-05 09:19:35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이 다음달 7일 정식 데뷔한다.

워너원은 다음달 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쇼콘’(Show-Con)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데뷔 형식으로 쇼케이스(Showcase)와 콘서트(Concert)를 넘나드는 퍼포먼스 무대를 뜻한다.

워너원은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베일에 가려져 있던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 공연은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소속사 측은 “다음달 7일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총력을 다해 제작될 데뷔 앨범의 발매와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개최까지 오랜 시간 꿈을 향해 달려온 워너원과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뜻 깊은 날이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7일 워너원 공식 SNS 및 공식 예매처를 통해 공개된다.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 종방 이후 ‘프로듀스 101 피날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각종 광고 촬영과 데뷔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