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마크, ‘영 & 프리’ 7일 오후 6시 베일 벗는다

시우민×마크, ‘영 & 프리’ 7일 오후 6시 베일 벗는다

기사승인 2017-07-07 10:23:05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SM 스페셜 듀오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의 신곡 ‘영 & 프리’(Young & Free)가 베일을 벗는다.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2의 15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영 &프리‘는 ‘Young & Free’는 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발표된다.

신곡 ‘영 & 프리’는 시우민의 보컬과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룬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다. 가사에는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즐기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나는 곡과 잘 어울리는 시우민, 마크의 귀여운 퍼포먼스와 장난스러운 연기가 담겼다.

더불어 7일 오후 7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영 &프리’ 작업 비화부터 팬들을 향한 메시지까지 시우민과 마크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톡스테’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된다.

시우민과 마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라이브 월드 투어 VI 인 서울’(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을 통해 신곡 ‘영&프리’의 무대를 첫 공개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