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대한항공 外

[항공 단신] 대한항공 外

기사승인 2017-07-07 10:46:19

[쿠키뉴스=이훈 기자]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접수=대한항공은 오는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제 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

공모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일반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을, 특별부문은 ‘줌업평창’이라는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또는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으로 공모한다. 특별부문은 강원도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및 범국민적 관심을 도모하고자 지난 3월부터 6월말까지 진행됐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일본 노선 강화=이스타항공이 일본 노선 강화에 나선다.

지난 1일 인천-삿포로 노선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 이스타항공은 총 6개 일본 노선(△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인천-오키나와 △부산-오사카 △인천-삿포로)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천-도코(나리타)-홍콩 △인천-오사카(간사이)-홍콩 △인천-후쿠오카-홍콩 등 일본을 경유하여 홍콩까지 가는 황금 삼각노선인 인터라인 노선을 구축해 일본 노선 강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반기 신규 노선이 확정되면 이스타항공은 10개 이상의 일본 노선을 운영하게 된다.

이스타항공, 신입객실승무원 모집=이스타항공은 총 30여명의 신입객실승무원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일정은 서류 전형 후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8월 둘째 주 1차 실무 면접, 8월 넷째 주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건강 진단 후 8월 마지막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9월 초 입사 예정이다.


공통 지원 자격으로 전문학사 이상의 기졸업자(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로 기내안전 수행에 적합한 신체 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하며, 어학능력 우수자 및 개인 특기 보유자 및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장 등은 우대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