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대백아웃렛이 그랜드 오픈 100일을 맞아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월 문을 연 대백아웃렛은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도심형 아울렛으로 높은 수준의 인테리어와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백아웃렛은 오픈 100일 축하 사은행사를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
10만원/20만원/40만원/60만원/100만원 구매 금액별로 대백상품권 또는 크린락(6p), 텀블러, 휴대용 핸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사은 선물을 증정한다. 또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 대구은행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대백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대백아웃렛 포인트카드를 신규발급을 요청한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증정하며, 대백아웃렛 포인트카드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경주 세계 자동차박물관 무료이용권 또는 삼성라이온즈파크 무료관람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와 롯데카드 등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백아웃렛 박병준 대표는 “오픈 후 대백아웃렛이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향토 기업에 대한 지역민의 사랑 때문이다”며 “오픈 100일 기점으로 F/W 시즌을 대비해 더욱 많은 것을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