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LG생활건강, 토니모리, A.H.C

[뷰티 단신] LG생활건강, 토니모리, A.H.C

기사승인 2017-07-19 17:47:18

LG생활건강 VDL,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진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19일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VDL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등 대표 베스트셀러를 포함 1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기존에 티몰에서 후, 숨, 빌리프,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5개의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에서 급속도로 성장 중인 색조 메이크업 열풍에 대응하고자 VDL 입점을 추진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은 2020년 66억달러(약 7조 4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2종 출시 

토니모리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심신을 케어해 줄 홈 스파 제품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1/2 스트레스’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1/2 스트레스’ 라인은 아로마힐즈 바디클렌저와 아로마힐즈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린노트,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제라늄 등의 싱그러운 향기가 제품에 담겨 이용 시 스트레스로 지친 컨디션을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아로마힐즈 바디클렌저는 고보습 포뮬레이션 블렌딩 기법으로 생크림처럼 가볍고 풍성한 거품이 연출된다. 이에 바디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며 동시에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주는 게 특징이다. 아로마 힐즈 바디로션은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스며들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A.H.C, 오리지널 모델링 마스크 출시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가루날림 없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스페셜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한다. A.H.C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가 물의 양이나 배합 비율을 맞추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노하우를 통해 미리 최적의 황금 비율을 완성했다. 수분 크림 제형의 모델링 크림과 영양 앰플을 최적의 비율로 1회분씩 소포장해 각 파우치를 섞기만 하면 되는 가루날림 없는 신개념 모델링 마스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스페셜한 피부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햇빛 아래 장시간 노출돼 자외선과 열기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휴가철, 열오르고 푸석해진 피부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쿨링과 함께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빠른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