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메디폼 여름휴가 안전 캠페인 실시 外

[제약산업 소식] 메디폼 여름휴가 안전 캠페인 실시 外

기사승인 2017-07-30 15:42:14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메디폼 여름휴가 안전하게 보내기,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 진행=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은 7월 말부터 8월말까지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한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폼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여름 휴가객들이 많은 공항터미널과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주요 장소에서 올바른 상처케어법과 습윤밴드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휴가 중 상처 발생 시 사용이 가능한 메디폼과 함께 구급약으로 구성된 ‘응급 샘플키트’를 휴가객들에게 전달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워터파크와 해수욕장에서는 물놀이객들이 가벼운 상처를 입었을 때 직접 발라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액체형 밴드 ‘메디폼 리퀴드 존’도 운영된다. 메디폼 리퀴드는 방수가 필요한 가벼운 상처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튜어디스나 라이프가드 복장을 한 모델들과 함께 촬영이 가능한 이색적인 포토존도 꾸려진다. 또한 안전한 여름휴가 관련 설문조사,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다. 메디플랫폼을 방문한 휴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진준호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휴가지에서는 좋은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다. 이번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휴가객들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도 전달하고, 캠페인 반응이 좋다면 올 해뿐 아니라 매년 진행 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홈쇼핑 첫 방송 ‘매진’ 기록=일동제약 신제품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가 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일동제약이 최근 새롭게 개발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한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바이오틱스 조성물 3501(원료명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바실러스발효물, 아세틸글루코사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했다는 차별점이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고객평과 사용 후기를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브랜드관리를 강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2차 방송은 8월3일 오전 7시15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엘러간 ‘쥬비덤’ 필러 시술 안전성과 만족도 높이는 새 환자 접근법 제시=엘러간는 최근 서울 중앙보훈병원에서 국내 의료 전문가 300여명을 대상으로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Allergan Medical Institute) MD Codes Visionary 심포지엄’을 열었다.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는 의료진 교육과 환자의 시술 만족도를 위해 엘러간이 실시하는 과학적 근거 중심의 학술 프로그램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엘러간과 함께 MD Codes(MeDical Codes)를 개발한 성형외과 전문의 드 마이오 박사(Dr. Mauricio de Maio)가 대표 연자로 초청됐다.

MD Codes는 히알루론산(HA, Hyaluronic acid)의 점성과 응집력을 최적화 시켜 피부내 주입된 필러가 피부를 지지하는 힘(Lift Capacity)이 우수한 쥬비덤 고유의 바이크로스(VYCROSS) 기술 특장점을 활용한 필러 시술 방법이다. 다양한 안면 시술 부위에 대한 효과적인 시술 방법 및 안면부의 전반적인 볼륨 및 주름 개선 방법에 대한 표준화된 지침을 제공한다.

드 마이오 박사는 이틀 동안 ▲환자의 숨은 감정(Emotional attribute) 및 니즈 진단 ▲MD Codes 방정식(equations)을 활용한 시술 계획 등 환자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는 필러 시술 과정 및 전략을 소했다.

드 마이오 박사는 “한국의 경우 소비자들의 메디컬 에스테틱에 대한 경험이나 의향은 상당히 높은 편이지만, 최근 전체적인 시장 조사 결과에 의하면 한국에서 필러 시술을 받은 환자 2명 중 1명만이 시술 결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환자의 실제 고민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시술이 필요한 부위를 명확하게 제안한다면 환자의 만족도는 훨씬 높아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