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하반기 일요일 웨딩·크리스마스 웨딩에 혜택 펑펑

호텔업계, 하반기 일요일 웨딩·크리스마스 웨딩에 혜택 펑펑

기사승인 2017-09-04 05:00: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호텔이 하반기 웨딩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콘래드서울(Conrad Seoul)은 프로모션기간 동안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웨딩 및 각종 연회 경험이 풍부한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하는 수준 높은 웨딩 메뉴와 플라워장식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더불어 호텔 내 마련된 상견례룸과 코스메뉴가 포함된 무료 상견례 서비스와 예식 당일 웨딩카 업그레이드 서비스(BMW 7시리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금요일 혹은 일요일 저녁에 하객 300명 이상의 규모로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하우스와인, 테이블장식, 재즈 4중주 서비스 무료제공 등이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스페셜 세트 메뉴 제공, 음료할인 30%, 잔치국수 무료 제공, 플라워 데커레이션 할인, 로맨틱 부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어소시에이티드위드 풀만(Grand Ambassador Seoul associated with Pullman)은 일요일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식당일 테이블당 와인을 한 병씩 무료로 제공하며, 50만원 상당의 1부 실내악 연주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지불 보증인원 200명 이상 계약 시 홀대관료가 무료이며, 기본 웨딩식사 메뉴 이외에 스페셜 메뉴를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웨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백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홀리몰리매직바우처’로 제공하고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콘셉트와 반짝이는 오브제로구성된 ‘홀리몰리포토테이블’을 무료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수있도록 칵테일리셉션을 무료제공하고 겨울철 식재료와 크리스마스 시즌 특성을 반영한 정찬은 특별 가격으로제공한다.

이프로모션은 하객 300명 이상의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일~9일, 12월 24일, 25일 중 점심, 저녁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여의도메리어트, 서울 MEA(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은 1년 중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비롯한 데커레이션 및 크리스마스 웨딩케이크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크리스마스웨딩 프로모션’ 실시한다. 

또 2017년 이내 웨딩을 9월 내 계약 시 푸꾸옥럭셔리리조트&스파, JW 메리어트푸꾸옥 에메럴드베이 리조트&스파에서조식이포함된 2박의허니문을 선물한다.

웨딩이없는잔여타임에 200명이상인원으로예약하는고객에게 풍성한혜택을제공하는실속패키지를출시했다.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판교는 추석 연휴 또는 크리스마스 연휴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웨딩(Holiday Weddi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도 추석 황금연휴 및 크리스마스 기간 중 예식진행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스마트초이스웨딩(Smart Choice Wedding)’ 프로모션을진행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