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유닛 리더즈 ‘신세계’ 연다… 신곡 ‘체인지 업’ MV 공개

세븐틴 유닛 리더즈 ‘신세계’ 연다… 신곡 ‘체인지 업’ MV 공개

기사승인 2017-09-25 10:21:01

 

그룹 세븐틴의 믹스 유닛 세븐틴 리더즈(LEADERS)가 25일 0시 신곡 ‘체인지 업’(CHANGE UP) 뮤직비디오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세븐틴은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단숨에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오르는 등 주목 받았다.

신곡 ‘체인지 업’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의 챕터 2 ‘신세계’(新世界)를 대표하는 노래다. 세븐틴의 힙합, 보컬, 퍼포먼스 각 유닛 리더인 에스쿱스(힙합 및 총괄리더), 우지(보컬팀 리더), 호시(퍼포먼스 리더)가 믹스 유닛인 리더즈로 모여 처음 선보이는 곡.

‘체인지 업’의 뮤직비디오는 최신 힙합 트렌드를 반영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랩과 노래를 오가는 구성, 원색의 색감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연출 돼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소속사 측은 “‘체인지 업’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새로운 챕터 ‘신세계’를 여는 노래”라며 “리더 유닛이 지금까지 세븐틴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0시 공개에도 불구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세븐틴’이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더불어 소속사에 따르면 ‘체인지 업’은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앨범 컴백까지 이어지는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중요한 연결고리가 된다. 앞으로 이어질 세븐틴의 컴백이 지금까지 세븐틴에게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신세계’를 열 것이라는 선언이라는 설명.

‘2017 세븐틴 프로젝트’는 다음달 2일 힙합 유닛을 시작으로 퍼포먼스, 보컬 유닛 순으로 공개된다. 각 유닛의 싱글 ‘비포 올원’(BEFORE Al1)은 지난 5월 발표한 앨범 ‘올원’(Al1)의 과거를 담은 동시에 세븐틴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표현할 전망이다.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를 진행 중이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