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남양주시,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국제비즈니스 대상 수상

남양주시,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국제비즈니스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7-10-12 17:17:42


경기도 남양주시는 월간 시정소식지 ':한도시'의 웹진 ':한도시'‘2017 스티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웹사이트 분야 동상 수상작으로 확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이번 스티비어워즈 국제 비즈니스 대상 수상작은 60여 개국에서 출품된 3900여 건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국내 지방자치단체 웹진형 소식지 중에서는 남양주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해 사보-사외보(공기업, 정부, 협회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데 이은 2년째 쾌거이다.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 남양주의 아름다운 풍경, 제 속도 삶의 가치를 담아 매달 발간되고 있는 쾌한도시는 네이버 포스트에 웹진형으로도 제작되어 시민들과 만나고 있다.

구독자는 스마트미디어 시대에 맞춘 쾌한도시의 고퀄리티 콘텐츠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양주시 공식 페이스북에도 웹진형 소식지를 게재하는 등 사용자 특성에 맞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국제비즈니스 대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활동을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미국의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가 주최하고 있다. 전 세계 조직들이 경영, 올해의 기업, 마케팅, 홍보, 고객 서비스, 인사관리, 신제품, IT, 웹사이트 등의 부문에 출품하여 경쟁한다. 상명인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로 왕관(Crowned)’을 의미한다

남양주=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