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알엔투테크놀로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우수기업 입증

[특징주] 알엔투테크놀로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우수기업 입증

기사승인 2017-10-13 09:25:03

알엔투테크놀로지가 성장 잠재력을 갖춘 기업에게 주어지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수여식은 경기도 소재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유망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기업의 매출액, 안정성, 개발 투자율, 사회 공헌 등 기업의 안정성과 기술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 기준을 두고 심사를 한다.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기술·품질의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 

알엔투테크놀로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부품인 MCP(다층세라믹PCB) 기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 MLD(이동통신부품)와 LTCC powder(저온동시소성세라믹)를 주 생산품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증설하고 있는 강릉 2공장이 가동되면 배터리 보호소자 등 신규 품목 생산 증가에 따른 매출 상승과 향후 5G 투자로 인한 수혜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알엔투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유망 중소기업으로서 국내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며 “MCP(다층세라믹PCB)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성장세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