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이달 20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광주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에서 ‘광주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이달 19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강남지점(강남역 8번출구) 에서 ‘4차산업과 관련한 투자 세미나’를 연다.
한국투자증권, ‘광주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20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광주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에서 ‘광주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유망 종목’을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추희엽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온스탁증권방송 김성훈 전문가가 ‘주식투자 전문가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코스피의 2차 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12개월 선행 PER(주가수익비율) 9배 수준의 저평가 상황에서 종목 밸류에이션 메리트는 여전하다”며 “투자전략과 함께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스킬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 강남지점, ‘4차산업 투자세미나’ 개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9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강남지점(강남역 8번출구) 에서 ‘4차산업과 관련한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 관련 해외투자 및 국내투자에 대해 관심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나금융투자 강남지점에서 주최하는 무료 강연회다.
강사는 황우성 강남지점 과장이다. 글로벌 경기 훈풍에 따른 증시 대처 방법과 4차산업 시대를 맞이하여 해외 및 국내 투자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100명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서 와 주식투자는 처음이지?’ 책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강남지점으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