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정규 ‘트와이스타그램’ 발표… 타이틀곡은 ‘라이키’

트와이스, 첫 정규 ‘트와이스타그램’ 발표… 타이틀곡은 ‘라이키’

기사승인 2017-10-30 09:38:43

그룹 트와이스가 돌아온다.

트와이스는 30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를 발매한다.

이번 음반은 지난 20일 데뷔 만 2년째를 맞이한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기억하고 싶은 다양한 일상을 담은 SNS처럼 지금의 트와이스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했다.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특히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트랙이 ‘라이키’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총 13트랙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힘을 실었다. 또 다현과 채영이 함께 랩 메이킹을 맡은 ‘미싱 유’(‘=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러브 라인’(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트랙들도 수록돼 의미를 더했다. 소속사 선배인 원더걸스의 혜림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날 바라바라봐’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신곡으로 채워졌다. 

‘트와이스타그램’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더불어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구면천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기념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공연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