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이 14일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기습 발표한다.
펜타곤은 오는 11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2’(DEMO_02)로 초고속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늘 저녁 6시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발매한다.
펜타곤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펜타곤의 보컬 멤버들이 참여한 유닛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내 곁에 평생 있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워너원의 ‘네버’(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주목 받은 후이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키노의 목소리가 더해져 펜타곤 표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오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2’로 약 2개월 만에 빠른 컴백을 알린 펜타곤은 지난 9월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네 번째 미니앨범 ‘데모_01’(DEMO_01)에 이어 다시 한번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을 발매하고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각오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23일 서울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텐타스틱 Vol.4 드림’(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펜타곤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