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 外 키움證

[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 外 키움證

기사승인 2017-11-23 10:20:42


NH투자증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NH투자증권은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17년 NH투자증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혁신적 디지털 자산관리 시스템, 모바일증권 나무’ 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인쇄광고, TV스토리보드, 프로모션 3개 부문으로 모집해 65개 대학 410여명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그 결과 대상 1팀, 금상 1팀, 은상 6팀, 입상 30팀 등 총 38개 팀이 입상했다.

영예의 대상은 박혜원, 최형빈, 하희원씨의 ‘주식투자의 급행열차 나무’ 인쇄광고가 선정됐다. 

이밖에 계좌 개설부터 상품 가입까지 모두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 비밀번호 인증으로 모든 거래가 가능한 모바일증권 나무의 편의성과 ‘수수료 평생 무료’라는 파격적 메시지를 강조한 작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입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5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입선 2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고 우수자 3명에게는 NH투자증권 인턴쉽 기회를 제공한다.

안인성 NH투자증권 Digital고객본부장은 “독창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열정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공모된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모바일증권 나무의 혁신적인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키움증권, 2018년 글로벌 투자설명회 개최

키움증권은 다음 달 6일과 7일 글로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월 6일은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7일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강남 키움에셋플래너 본사(사조빌딩 9층)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전략팀장(애널리스트)이 “2018년 글로벌 증시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사상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 미국 증시에 대한 점검, IT 수퍼사이클, 바벨전략 등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