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투자자를 위한 키움 투자콘서트를 이달 30일 키움증권 본사 2층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교보증권 해외주식부는 이달 25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여의도역 4번출구)에서 국내주식 투자설명회를 연다.
키움 투자콘서트 ‘2018 주식시장 대전망’ 개최
키움증권은 투자자를 위한 키움 투자콘서트를 이달 30일 키움증권 본사 2층 교육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키움 투자콘서트에서는 애널리스트, 투자 고수들을 초청해 주식시장 트렌드 및 전망에 대한 미니강의와 대담 등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으로 5회째를 맞는 키움 투자콘서트는 금융가의 개인투자가로 잘 알려져 있는 남석관대표(베스트인컴)가 출연 하여 ‘2018 주식시장 대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남석관대표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다수 수상하는 등 다양한 실전 경험과 지식을 쌓은 최고의 전업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강연 1부에서 ‘코스피 3000P 시대의 투자 전략, 시장을 이기는 투자 전략과 주식투자로 자산 10배 늘리기’라는 주제로 남석관대표의 미니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남석관대표와의 대화’ 시간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키움증권 채널K의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남석관대표가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불릴 수 있었던 스토리를 들어볼 예정이다.
키움 투자 콘서트는 키움증권 채널K를 통해 생중계 할 예정으로 전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11월 30일까지 할 수 있다.
교보증권, 국내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교보증권 해외주식부는 이달 25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여의도역 4번출구)에서 국내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8년 주식시장 전망 및 부자되는 투자 전략’ 주제로 금융콘텐츠 플랫폼 기업인 에이스탁 박정식, 이무학 연구원이 진행한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 참석할 수 있다. 문의는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해외주식부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