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시정소식지 '쾌한도시', 커뮤니케이션 대상 외부유관단체장상 수상

남양주 시정소식지 '쾌한도시', 커뮤니케이션 대상 외부유관단체장상 수상

기사승인 2017-12-07 10:18:58


경기도 남양주시는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에서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가 외부유관 단체장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이로써 2015년 사외보 본상, 2016년 외부유관단체장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6년 창간한 쾌한도시는 다양한 콘텐츠로 기획해 통권 133(201712월호)까지 발행됐다.

많은 시민과 만나기 위해 잡지형, 점자형, 웹진형으로 다양하게 제작되고 있으며, ‘보이스아이’ 앱을 활용하면 목소리로도 들을 수 있다.

또한쾌한도시 ’,‘다짐성공백서’, ‘남양주 행복텐미닛’,‘우리동네 이모저모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드는 칼럼이 다수 배치돼 있어 시민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편집에는 다산체를 적극 활용해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편집디자인, 고품격의 이미지 등으로 시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딱딱한 시정홍보가 아닌 행복 텐미닛을 누리고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행복을 담아낸 것이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앞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2020년 인구100만 명품자족도시 남양주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쾌한도시는 구독신청 시 무료로 우편 배송한다.  남양주시 행정복지센터, 읍면동주민센터, 도서관, 주요 관광지, 미용실, 경로당 등에도 비치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남양주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