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제2회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5일부터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의 경품과 함께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2회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회에 참가해 1계약 이상 거래하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10계약 이상 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대회 기간은 4월 16일에서 5월 25일까지이다. 이벤트 신청은 4월 5일부터 5월 18일 사이에 할 수 있다.
한편 대회 총 상금은 3020만원 규모다. 이번 대회 참가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HTS(홈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EasyLanguage 개발자’ 양성 세미나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코딩을 투자에 접목한 ‘EasyLanguage 개발자’ 양성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5일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지주의 퓨쳐스랩 선정업체인 콴텍과 손잡고 한국 증권사 최초로 ‘EasyLanguage 개발자’ 양성 세미나를 진행한다. 4월 16부터 4월 26일까지 2주간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세미나는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트레이드스테이션 고유 언어인 ‘EasyLanguage’ 코딩 및 이를 활용한 다양한 실전투자사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EasyLanguage 개발자’ 양성 과정을 이수할 경우 트레이드스테이션 플랫폼을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드스테이션 개발자 명함, 미국 트레이드스테이션 증권사에서 30년간 운영해오고 있는 포럼 참여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 1회 오프라인 모임 지원, 추천 지인 플랫폼 이용료 3개월 무료 사용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세미나 및 관련사항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GBK사업부 TS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GBK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최근 알고리즘 전략으로 매매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이 증가하고 있으나, 이를 구현할 수 있는 개발자 수요는 턱없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알고리즘 코딩을 통해 원칙을 지키는 투자문화를 전파하고자 마련한 세미나에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