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새봄맞이 사은 이벤트 진행=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월에도 한우물과 건강해져 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은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우물은 신형 직수 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미들/스탠드) 모델로 교체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등 총 6가지 제품(택1) 증정 또는 신규 고객 현금 10만원 할인, 기존 고객 현금 7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우물정수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타코리아, ‘G.P.S 3기 아트 내비게이터’ 오픈식 개최= 지난 6일 경기도 남양주시 갤러리 퍼플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유통기업 벤타코리아와 경기문화재단이 후원하는 ‘G.P.S 3기 아트 내비게이터(Art Navigator)’ 오픈식이 개최됐다. 갤러리 퍼플 스튜디오(Gallery Purple Studio·이하 G.P.S)는 벤타코리아가 후원하는 갤러리로, 2013년부터 작가들이 창작 활동에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왔다. 1기 9명, 2기 8명, 그리고 올해 3기 8명의 작가 입주를 마친 G.P.S는 기업 혹은 개인이 후원 작가를 선정해 매월 기부 약정 금액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인 ‘아트 내비게이터(Art Navigator)’를 통해 작가들의 예술 창작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이 밖에도 벤타코리아는 제주무릉외갓집 후원과 벤타장학회 운영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도 진행 중이다.
니콘,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자사 제품이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8: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한 D850은 지난해 발매 이후 국내외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니콘의 차세대 초고해상도 FX 포맷 DSLR 카메라로, 고해상도와 뛰어난 고속 촬영 성능을 갖췄다. D7500은 상위 기종의 고화질 성능을 소형화, 경량화된 바디로 즐길 수 있는 DX 포맷 DSLR 카메라다. 광범위한 상용 감도에서 노이즈가 적은 고화질을 실현하며 초고속 이미지 처리 성능과 버퍼 메모리 용량의 증가로 촬영 조건에 따라 초당 약 8장, 50프레임까지 고속 연사 촬영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 수상 제품은 오는 7월10일부터 8월5일까지 독일 에센에 위치한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서 열리는 특별전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