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해외주식 환전 수수료 최고 80% 우대 실시 外 키움證

[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해외주식 환전 수수료 최고 80% 우대 실시 外 키움證

기사승인 2018-05-14 09:57:36


NH투자증권, 해외주식 환전 수수료 최고 80% 우대 실시

NH투자증권은 5월 11일부터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 으로 환전 자동 우대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동 우대율은 미국 달러화(USD) 기준 최고 80%까지 적용되며, NH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고객이면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 등급 혹은 환전 금액에 따라 차별화된 우대율이 자동 적용 된다. 상세 기준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재범 NH투자증권 글로벌주식부 부장은 “환전 자동 우대 서비스 실시로 고객은 온라인에서도 NH투자증권 고객 등급 및 환전 금액에 따라 합리적인 환율을 제공받게 됐고,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우대가 적용되어 고객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됐다”라고 강조했다. 


키움증권, ‘2018 키움 레디 앤 런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및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인 ‘2018 키움 레디 앤 런’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2018 키움 레디 앤 런’ 이벤트 중 ‘레디’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로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비대면 계좌로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고객에게 추가 5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런’ 이벤트는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로 거래 고객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피자, 치킨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정금액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더마 LED 마스크, 다이슨 선풍기 등을 지급한다. 또한 누적 거래 상위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파라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LG전자 TV를 증정한다.

키움증권 리테일전략팀 염명훈 팀장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식/ETF 거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