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모사랑 감사 캠페인’ MOU 체결

동국제약·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모사랑 감사 캠페인’ MOU 체결

기사승인 2018-05-17 11:19:18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15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와 캠페인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동국제약은 이번 MOU를 통해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에서 적립된 ‘효(孝) 박스’를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원하기로 했다.

동국제약은 2016년부터 보건복지부 산하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효 박스’를 전국의 독거어르신들께 전달해 왔다.

동국제약은 일반인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4일부터 독거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응원 메시지를 남겨 ‘효 박스’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부모님께 평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직접 편지로 써 보는 ‘부모님께 편지쓰기’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의 편지는 현장에서의 즉석 사진과 함께 부모님들께 발송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전국적 조직을 통해 더 많은 독거어르신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우선 감사드린다. ‘효’ 캠페인을 통해 부모님과 더불어 독거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