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리스틴이 처음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프리스틴 V는 지난 2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벨 버전(Veil ver.)의 개인 공식 사진을 공개했다.
개인 공식 사진 속 멤버들은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멤버 나영은 강렬한 빨간색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 압도적 분위기를 뿜어냈으며 레나는 금발 헤어스타일과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더욱 강렬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은우는 분홍빛이 도는 컬러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통해 매혹적인 미모를 드러냈다. 로아는 헤어 컬러부터 의상, 배경까지 푸른 계열로 차갑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결경은 클로즈업 샷으로 숨 막히는 미모를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공개된 사진은 벨 버전으로 기존의 프리스틴과는 또 다른 어두운 콘셉트가 돋보인다. 오는 24일 언벨 버전(UnVeil ver.) 사진을 공개한다.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라이크 어 브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