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서베키 방방곡곡' 이벤트 도시 '용인' 선정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서베키 방방곡곡' 이벤트 도시 '용인' 선정

기사승인 2018-05-31 11:34:53

상반기 서울 마지막 베이비페어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여름)’가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aT센터에서 개최되며,이번 서베키 여름에선 '서베키 방방곡곡'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베키 방방곡곡’ 이벤트는 매 회마다 특정지역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번 서베키 여름 대상 지역은 용인이다. 용인 거주 관람객은 회원가입 후 현장에 방문하여 입장 손목띠와 함께 아이수 물티슈를 수령할 수 있다.

서베키  여름은 aT센터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로, 올해 3월까지 총 21회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서베키 여름은 140개업체 400여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참가업체 모집 중이다.

본 유아박람회 주최사 (주)다온전람은 서베키 여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전홍보 진행과 동시에 관람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와 현장 구매 영수증 제시 후 경품 뽑기 이벤트, 육아용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은하계 초특가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베키 여름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가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