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김윤아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 22일 음원 발매

자우림 김윤아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 22일 음원 발매

자우림 김윤아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 22일 음원 발매

기사승인 2018-07-20 11:22:48

자우림의 김윤아가 tvN ‘미스터 션샤’의 OST에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소속사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윤아가 가창에 참여한 tvN 주말극 ‘미스터 션샤인’의 OST ‘눈물 아닌 날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눈물 아닌 날들’은 이루어지기 어려운 외사랑에 대한 가슴 아린 감정을 담은 노래다. 소속사 측은 “김윤아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묘한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함께 듣는 이를 매료시키는 곡이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OST 관계자는 “김윤아는 OST 녹음 당시 시종일관 진지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의 음악을 맡고 있는 음악감독 남혜승 및 모든 음악 스태프들이 연이은 밤샘 작업 속에서도 김윤아의 에너지 덕분에 즐겁게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국내 최고의 스타 작가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압도적 스케일, 감각적인 영상미로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송 3회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윤아는 지난달 22일 자우림 정규 10집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