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호텔·펜션 ‘늦캉스’ 이벤트 진행

야놀자, 호텔·펜션 ‘늦캉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8-27 14:35:09

야놀자 계열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계열사인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이 전국의 유명 호텔과 펜션을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해당하는 숙소들은 전국 인기 펜션 100곳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호텔나우는 다음달 2일까지 수도권 호텔 45곳을 모아 소개한다. 이벤트 참가 호텔은 힐튼·앰배서더·쉐라톤·메리어트·라마다·베스트웨스턴 등 세계적인 호텔 체인과 롯데·글래드·신라스테이 등 국내 유명 호텔 브랜드다. 호텔나우는 행사 혜택으로 예약고객 대상 최대 1만원 즉시 할인과 호텔별 특가 예약을 제공한다.

야놀자펜션은 다음달 14일까지 전국 인기 펜션 100곳을 소개하는 늦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상 펜션은 지난달과 이번달 예약 순위를 기준으로 1~100위 펜션이다. 성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고급 풀빌라 펜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음달 31일까지는 야놀자펜션 앱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00마일리지를 주는 프로모션도 한다. 기존 가입 고객이라면 야놀자펜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인생펜션’ 추천 설문조사에 참여해 2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