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멕시코·러시아·브라질 해외채권 투자설명회 外 신한금투

[금융 이모저모] NH투자證, 멕시코·러시아·브라질 해외채권 투자설명회 外 신한금투

기사승인 2018-09-27 10:11:04

NH투자증권, 멕시코·러시아·브라질 해외채권 투자설명회 개최

NH투자증권은 오는 10월 2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4층 강당에서 브라질, 러시아, 멕시코 채권에 관심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국가별 채권 투자전략에 대한 고객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글로벌 채권 전문가 신환종 NH투자증권 FICC리서치센터장이 강사로 나선다. 그는 최근 글로벌 이슈 및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채권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당사는 최근 9월 브라질과 멕시코를 다시 방문하여 정부와 금융기관들에 대한 실사를 수행했으며, 이를 토대로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높은 브라질의 10월 대선과 대선 이후의 전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멕시코 무역협정 타결과 7월 대선으로 주요 장애 요인이 제거된 ‘멕시코’, 유가 회복과 투자등급으로 회복했으나 미국과의 지정학적 이슈가 계속되고 있는 ‘러시아’ 채권의 투자전략도 이번 설명회에서 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고객설명회는 멕·러·브 채권에 관심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QV MTS/HTS에서 설명회 사전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11월 30일까지 해외선물옵션 투자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11월까지 매월 거래량이 1000계약 이상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외선물옵션 투자자 중 월 1000계약에서부터 월 2499계약까지 매매한 고객 2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월 2500계약부터 4999계약을 거래한 고객 1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월 50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글로벌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