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비트, 업계 최초로 온라인 밋업 개최

올비트, 업계 최초로 온라인 밋업 개최

기사승인 2018-11-12 10:11:16

올비트(Allbit, 대표 이익순)가 11월 15일 19시에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온라인 밋업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밋업은 ‘비트고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개발 중인 독자 기술 및 향후 로드맵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올비트의 소식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밋업은 유명 블록체인 유튜버인 비트고수 스펑키의 사회를 통해 생동감있게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익순 대표와 최종식 CTO로부터 직접 로드맵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세션을 특별히 구성하여 유저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90% 개발이 완료된 올비트만의 독자적인 비트코인 사이드체인 기술을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다.

올비트 운영사인 오지스(Ozys) 이익순 대표는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온라인 밋업인 만큼 이번 밋업에 참여한 유저들이 최초로 공개되는 올비트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파격적인 로드맵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장소이동과 인원 수 제약이 있는 오프라인 밋업 대신 해외 유저들의 편의성도 고려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라고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온라인 밋업에 대해 밝했다. 

한편 올비트는 모든 거래 데이터를 블록체인 상에 기입해 1초 이내로 처리가능한 올비트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갖추었으며, 수수료 유료화 이후 빠르게 증가된 거래량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