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단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켄싱턴 제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가 단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켄싱턴 제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기사승인 2018-11-21 11:24:4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4년 연속 수상=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10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시상식에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 국가별 수상자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명성이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에 수여된다. 온라인 리뷰를 통한 호텔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시설, 디자인, 위치 등을 기준으로 30만명 이상의 호텔 이용 고객의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호텔이 선정된다. 브라이언 해리스 서울 파르나스 총지배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로 4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켄싱턴 제주 호텔이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하며,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패키지 1박 2일 체험을 할 수 있다. 포스팅을 즐기거나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사진·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가장 핫한 풀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 개최=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호텔 아트페어는 올해 7회째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랑블루 아트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아트페어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위트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체취스타일링 & 프라그랑스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행사 당일 아트페어 입장권 소지자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부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회 도록 판매 수익 및 기부금은 모두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 후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