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 해비치 롤링힐스

[호텔 단신] 켄싱턴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 해비치 롤링힐스

기사승인 2018-11-22 18:39:49

켄싱턴호텔 사이판, ‘웰컴 투 사이판’ 패키지 선봬=켄싱턴호텔 사이판은 관광객과 태풍 피해를 받았던 사이판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웰컴 투 사이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선택형으로 탐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액티비티형 △마나가하섬 입장권 (성인2매) △패러세일링 이용권 (성인2매) 와 사이판의 아름다운 노을을 만끽 할 수 있는 로맨틱형 △디너가 제공 되는 선셋크루즈 (성인 2매) 로 구성 됐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1일 2식을 즐길 수 있는 슬림인클루시브 상품으로 3박 이상 예약 진행 시 이용 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 하고 호텔에서 편안히 호캉스도 누릴 수 있는 1석2조의 획기적인 패키지” 라고 설명했다.

홀리데이 인 광주, 디너 뷔페 '라 펫 드 노엘' 선봬=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송년 만찬을 위한 특선 디너 뷔페 ‘라 펫 드 노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에스카르고 드 부르고뉴, 꺄나흐 아 로항지, 해산물 라자냐, 연어 시금치 키슈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와 달콤한 프렌치 디저트가 준비된다. 업체 관계자는 "랍스터를 비롯, 전복, 대하, 호주산 등심 등을 셰프가 그릴에서 즉석에서 구워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주말과 12월 24일, 25일, 31일에는 칠면조 구이를 셰프가 고객 앞에서 맛보기 좋게 직접 카빙하여 제공한다"고 말했다. 

롤링힐스 호텔, ‘윈터 워머 인 롤링 패키지’ 출시=‘롤링힐스 호텔’이 ‘윈터 워머 인 롤링’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생과일 망고 주스나 커피, 맥주, 칵테일, 어린이 음료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도 제공된다.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행 목적과 취향에 맞게 선택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며 "연말연시에 연인이나 지인들과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면 ‘로맨틱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또는 송바 파티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파티팩’을 추가하면 좋다"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