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립스틱 모양 샴페인 선봬=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이해 칸 국제영화제의 공식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의 연말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정 상품은 자몽, 시트러스 향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립스틱을 연상케하는 기프트 포장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 한 해 립스틱을 받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립스틱 모양의 포장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껏 띄울 수 있는 이번 파이퍼 하이직의 연말 한정상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 등 8개 점포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새 모델로 배우 배윤경 선정=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배윤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배우 배윤경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베리떼는 모델 배윤경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으며, 베리떼의 주 채널인 홈쇼핑과 드러그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윤경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열심히 활동해서 베리떼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니스프리, 필리핀 첫 공식 매장 오픈=이니스프리가 지난 23일 필리핀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m2 (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영 밀레니얼 고객 비중이 높은 편으로 특히 한류 및 K-뷰티에 관심이 많은 국가다. 이니스프리는 필리핀 고객들의 뷰티 니즈와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녹차, 화산송이 등 제주 자연 원료와 효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은 물론, 더운 기후에 모공과 유분 고민을 덜어줄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노세범 파우더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