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 선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를 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모모카페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2인이 제공된다.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뷔페에서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등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푸짐한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화이트 등 10여가지의 와인과 2가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당 패키지는 객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 옵션 3은 스위트 룸 1박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 출시=르 메르디앙 서울이 ‘겨울왕국’ 핀란드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라플란드 at 파크 바’ 입장권과 ‘미드나잇 파티’ 입장권,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권, 하루 5번의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셰프팔레트 조식 등이 포함된다. 밤 10시부터 실내 라운지에서 다양한 미드나잇 파티가 진행된다. 다채로운 파티 푸드와 주류, 음악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매주 금,토요일에는 특별한 디제잉 파티도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핀란드 패밀리 라운지를 개장한다. 산타가 깜짝 방문하여 선물을 나눠주고,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기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버블리 윈터’ 익스피리언스 출시=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2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윈터’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블리 윈터’ 익스피리언스는 추운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가장 럭셔리하고 포근한 스테이를 주제로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즐기는 풍성한 아침 뷔페 식사 2인 혜택과 함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와 아이스크림과 머랭이 더해진 달콤한 ▲‘봄브 알래스카’ 디저트를 분위기 있는 더 그리핀만의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체크인 시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의 스테디 셀러인 립스틱도 웰컴 기프트로 증정하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테이에 가장 럭셔리한 공간으로 손꼽히는 친환경 LEED 인증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