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돌 잔치 프로모션 선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내년 1월에서 3월에 돌 잔치를 진행하는 아기를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0명에게 베이비 웨건을 선사하는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카’ 돌 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돌 잔치 프로모션 혜택은 내달 31일까지 ‘V.I.B 80인 돌잔치 패키지’ 계약 시 적용된다.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V.I.B 80인 돌잔치 패키지를 이용해 돌 잔치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독일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36만원 상당의 ‘위고 웨건 플러스’를 아기의 생애 첫 자동차로 선물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출시=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연말을 로맨틱하게 즐길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테이스티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서의 1박과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 (Entrée)”의 크리스마스 특선 만찬 2인으로 구성된다. 6코스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이 페어링 되는 특선 만찬은 퓨전 한식 스타일의 아뮈즈부슈와 막걸리 칵테일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단호박 타락죽, 인삼 전복 말이 냉채가 차례로 제공된다. '치어스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객실서의 1박과 모엣 샹동 샴페인 1병 (200ml) 및 로비라운지 & 델리의 미니케이크 1개가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겨울 호캉스 ‘윈터 펀타지’ 패키지 출시=코오롱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펀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좋아하는 인기 보드게임 10종 중 한 개를 체크인 시 선택하면 된다. 대여한 보드게임을 반납하고 다른 게임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내년 2월 28일까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부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아울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에서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명을 추첨해 경주 코오롱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메뉴 선봬=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이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크리스만스 특선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양갈비, 방어회, 립아이 로스트 비프 3가지가 특선 메뉴로 선보인다. 여기에 호텔 셰프들이 추천하는 40여가지의 뷔페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크호스 샤르도네, 다크호스 카버네 소베뇽 1+1 등, 뷔페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업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충분 할 것"이라며 "가든테라스 야외 정원은 크리스마스 트리, 일루미네이션 점등으로 빛을 더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