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스윗 앤 스파클’ 패키지 선봬=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스윗 앤 스파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시행하는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해줄 ‘로맨틱 셋업’ 이 포함된다. 업체 관계자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해 파티 분위기를 돋우고, 그에 어울리는 제철 과일과 4종의 치즈, 올리브 플레이트와 함께 야경을 안주 삼아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여성들이 사랑하는 그린티, 블루베리 마카롱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신세계조선호텔 레스케이프, 윈터패키지 'My Fairy at L’Escape' 선봬=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가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패키지 'My Fairy at L’Escap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시그니처 향수 혹은 네일잉크 상품 1종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8일부터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시작되는‘피카소와 큐비즘’전시회 입장권 2매를 함께 제공한다. 스위트룸 객실 이용시에는 앞선 기본 혜택에 2인 조식 제공,라이브러리 내 애프터눈티세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2PM),발렛파킹 1회 등 추가 투숙혜택이 주어진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선봬=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를 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패싱 서비스, 그릴 스테이션에서 즉석 카빙하는 스페셜 메뉴 4종(터키, 터키롤, 등심 토마호크, 로시니),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3종이 특별 제공된다. 여기에 브로드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왕새우 구이를 비롯해 도미, 전복, 삼치 등의 고급 재료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스시와 사시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이벤트 선봬=글래드 호텔이 각 호텔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각 #호텔명 #메리글래드마스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프런트 직원에게 제시하면 일본의 ‘티롤 초코’를 제공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증샷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그리츠 런치 식사권, 글래드 담요, 크리스마스 양말 등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