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단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기사승인 2018-12-03 14:15:57

워커힐,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 실시=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워커힐에서 보낸 특별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소셜 미디어 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은 #워커힐호텔 #워커힐산타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이벤트 응모 완료를 위해서는 워커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내년 1월 10일 발표 예정이며,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 숙박권(1명)을, 3등에게는 제주 포도호텔 딜럭스룸 숙박권(1명)이 주어진다. 

롯데호텔, 감정노동자 보호법 개정 홍보 웹드라마 제작='감정노동자 보호법'이 담긴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인이 시행된 가운데, 롯데호텔이 관련 법안 홍보 내용을 담은 웹드라마 ‘아찔한 손님’의 특별판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본 웹드라마는 ‘치즈인더트랩’과 영화 ‘환절기’ 등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지윤호가 주연을 맡아, 실화를 각색한 에피소드를 통해 갑질 고객을 상대하는 호텔리어의 고충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내 시사점을 던져 준다는 후문이다. 고용노동부 법안 실무자들이 시사회에 참석했다. 산업보건과의 고동우 과장은 “감정노동자 보호법을 위한 실질적인 조치와 인식 전환이 업계 전반으로 널리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와인 400여종 60% 할인가로 선봬=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개촤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와인마켓에서는 대표 와인 400여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19 미쉐린 가이드 공식 샴페인인 ‘떼땅져 리저브 브륏’,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웨딩 샴페인으로 알려진 ‘폴 로저 브륏 리저브’와 같은 유명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6일 저녁 6시부터는 덜위치칼리지서울영국학교의 어린이 합창단 약 60여 명이 호텔 로비 1층에서 자선 공연을 진행한다. 산타 합창복을 맞춰 입은 어린이들이 약 30여분간 캐롤송을 합창해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